한국의 방역에 놀란 미국기자 > 유머러스

본문 바로가기

유머러스

한국의 방역에 놀란 미국기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삶은계란 작성일 20-02-18 13:38 댓글 0

본문










https://www.businessinsider.com/wuhan-coronavirus-traveling-in-south-korea-outbreak-2020-2#all-the-signs-were-basically-instructing-the-same-thing-wear-a-mask-wash-your-hands-and-cover-your-mouth-when-you-cough-10

(링크를 클릭하면 좀 더 많은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저명한 경제지 '비즈니스 인사이더'의 기사


제목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강타할때 한국에서 여행하고 있었는데,, 한국의 대응에 대해 놀랐다" 



마지막 결론만 옮기면


전반적으로 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위협에 대해 서울과 한국 정부가 어떻게 대응했는지에 대해 인상적이고 놀랐다.

그 질병의 확산을 가장 잘 막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징후를 피하는 것은 완전히 불가능했다.

어쩌면 순진했는지도 모르지만, 이런 표지판들의 압도적 만능성과 잦은 위생상태가 나로 하여금 더 많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되면

서울이 준비가 되어 있을까 하는 것과 같은 더 큰 문제들에 대해 안심할 수 있게 해주었다.


풍부한 마스크도 나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세계 각국에서 마스크가 매진되기 시작하면서 수술용 마스크에 대한 의존도가 새로운 논란이다.

서울을 떠날 채비를 하다 보니 동남아로 가려는 나라들이 과연 한국과 같은 속도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할 준비가 돼 있느냐가 나의 주요 관심사다


"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위협에 대해 한국 정부가 어떻게 대응했는지에 대해 인상적이고 놀랐다"


"한국과 같은 속도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할 준비가 돼 있느냐가 나의 주요 관심사다"

랜덤글 보기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스크랩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