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정보 Deep Biontech(BNTX) 이번주 사셔도 좋습니다.!!! > 유용한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용한 정보

!!!주식 정보 Deep Biontech(BNTX) 이번주 사셔도 좋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겨허헝
댓글 0건 작성일 21-11-13 14:00

본문

· 이번 주 전망(자세한 재무 관련 세부 정보 참조)

이번 주에는 BNTX가 빛날 겁니다.

화요일 3분기 ER과 11월 10-14일 종양학회의 모더나는 지난 주 수익을 놓쳤고 2021년 기준치를 줄였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수요 부족이 아니라 제조 지연에 기인한 겁니다. BNTX-PFE가 뛰어들어 모더나가 이행하지 못한 요구를 채웠습니다.

현재의 하락세는 여전히 많은 정지/손실 감소와 콜옵션 청산을 예언하는 화이자 항바이러스에 대한 시장의 과잉 반응입니다.

화이자는 최근 Comirnaty로부터의 3분기 수익을 130억 달러로 발표했고 2021년 전망치를 33억 달러에서 360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예상 합의점은 $12.27 EPS Q3입니다.

판매량 증가 및 재무 실적 개선으로 인해 최소 12.75달러의 다소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3월 31일 4분기 수익에 일어났던 것과 유사하게,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는 3분기 수익 직후에 시작되는 거래입니다.

· 시장조작

바이온텍은 나스닥에서 꽤 새로운 주식이고 약 240m의 작은 자유 변동 때문에 최근 시장 제조자들에 의해 고도로 조작되었습니다.

거액과 algos가 바이온테크와 모더나를 mRNA 주식 하나로 거래하는 것 같습니다.

두 주식은 서로 반대로 움직여야 하는데 왜 같이 상승할까요?

(예를 들어, 바이온텍이 FDA 승인을 받자, 모더나는 오르고, 마찬가지로 화이자가 분기별 예상치를 초과했다고 보고되자, 모더나는 상승한다.)

모더나로 더 많은 돈이 흘러가는 것을 무시하면, 주가의 움직임은 매일 몇 초씩 동기화됩니다.

jzdnlgw8vdy71.jpg

Biontech vs Moderna

· 시장점유율

코마나티는 세계의 백신 경쟁을 지배하고 있으며, 현재 빠르게 확산되어 라탐과 다른 지역에서 백신에 의존했던 스푸트니크와 중국 백신들을 인수하고 있습니다.

yq3r2q1cvdy71.png

https://sjjam.com/Stock/345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http://www.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