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한가운데에서 폭탄 터트리는 잇섭.GOS

유머/이슈 이야기

삼성 한가운데에서 폭탄 터트리는 잇섭.GOS

댓글 : 0 추천 : 0 62

삼성에서 크리에이티브 사전 공개 행사 했는데

거기서 대놓고 GOS를 물어봄...

논란이 된 기사 내용까지 대놓고 언급하며 물어봤는데

답변 못한다면서 넘어감

그리고 기존 갤럭시 시리즈와 동일하다고 함

0 Comments     0.0 / 0
댓글 추천 1개는 글자 배경색이 [노랑색] / 추천 2개 [파랑색] /추천 3개 [핑크색]으로 변경됩니다.
트라우마를 겪는 차주
gif보기
삶은계란
요즘 국기에 대한 경례하냐?
난 이제부터라도 잘 실천해보려 한다 가슴 따뜻해진다
황야의무법자
주유소 업계에서 없애려 하고 있는 것
삶은계란
일본 가장 비싼 땅에 꽂힌 태극기
좆선족하고 넘나 비교되는구만
황야의무법자
유례없는 물난리 겪고도...빗물받이 열었더니 '충격'
삶은계란
나만의 작은 식당 다 뿌시고 다니는 유튜버
경북 군위 시장에 있는 식당 연탄불로 구운 닭발전문점 시장상인들이 잠깐 술한잔하러 들리는 찐 동네 맛집이었다 함
황야의무법자
아르헨티나 배트맨
삶은계란
백일섭이 사귀었던 여자 연예인.jpg
황야의무법자
션.박보검 근황
 
삶은계란
얼마전 10대 여학생 납치미수 사건 피해자 아버지 근황
삶은계란
그룹 신화가 24년째 해체하지 않은 결정적 이유
황야의무법자
수면자세별 장단점 모음
자지마?
황야의무법자
월성 1호기 매일매일 방사능 오염수 7L씩 새고 있음
 https://youtu.be/yP2TQHSTAbE원자력 안전 위원회에서 내부 상황 심각한데 일부러 축소한 거 아니냐고 MBC가 단독으로 터뜨…
삶은계란
인도 부자가 정신차린 이유
삶은계란
고양이 키우기가 주는 건강상의 이득
황야의무법자
현대전에 대해 설명하는 미군
삶은계란

"손녀가 39도 고열" 신고에.. 침수된 다리 건너간 소방관 목록보기 직장인 5년차의 미친 연기력 ㅋㅋㅋ

+ 공지사항
모바일 c 통계
  • 현재 접속자 39 명
  • 오늘 방문자 386 명
  • 어제 방문자 1,271 명
  • 최대 방문자 12,693 명
  • 전체 방문자 4,063,883 명
  • 전체 게시물 42,277 개
  • 전체 댓글수 795 개
  • 전체 회원수 3,73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