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관 수도로 샤워한 민폐남 > 유머러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유머러스

수족관 수도로 샤워한 민폐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삶은계란 작성일 22-08-09 15:53 댓글 0

본문




 

강원도 고성의 한 해수욕장 인근에서 공용 샤워장을 두고도 남의 집이나 상가에 무단침입해 몸을 씻는 ‘민폐족’ 때문에 주민들이 몸살을 앓고 있다. 한 일가족이 20 대 딸의 자취방에 몰래 들어가 샤워를 한데 이어 이번에는 해산물 가게의 수족관 청소용 수도를 무단 사용한 관광객이 등장했다.


지난 6월 고성에 있는 20 대 딸 자취방에 카니발을 탄 일가족이 무단 침입했다며 피해 사실을 알린 A씨가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또 다른 피해를 대신 전하는 글을 올렸다.


A씨는 “이번에는 카니발에 이은 용감한 남성 두 명이다. 같은 곳에서 이렇게 이슈가 되는데도 (문제가) 끊이질 않는다”고 운을 뗐다.


글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물놀이를 마친 남성 두 명이 수영복 차림으로 해산물을 파는 한 가게에 무단침입했다. ‘ Closed’ 라고 적힌 서핑 보드로 입구를 막아놨지만 이들은 보드를 뛰어넘어 들어왔다.


A씨는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씻은 뒤 당당하게 셀카를 찍고 떠났다. 하도 적나라하게 씻어서 씻는 사진은 생략한다”며 당시 상황이 담긴 여러장의 CCTV 캡처 사진을 올렸다.


A씨는“공용 샤워장은 바로 옆에 있다. 걸어서 10~20 초 정도”라며 “어찌 보면 가벼운 일이지만 또 어찌 생각하면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라고 강조했다.


곧장 경찰이 출동했지만, 두 사람이 현장을 떠나서 붙잡지 못했다고 한다. A씨는 “몸살을 앓고 계신 관광지 거주민들의 정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옆 가게 사장님의 고민을 받고 글을 쓴다”며 “강력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A씨는 “(폭스바겐) 파사트 검은색 (차량을 끌고 온) 남성 두 분에게 말씀드린다”며 “본인이라고 생각되면 찾아오길 바란다. 내일까지 기다리겠다”고 경고했다.


A씨에 따르면 앞서 공론화한 ‘카니발 사건’은 재판으로 가게됐다. 지난 6월 25 일 B씨( 30 대)와 C씨( 40 대)는 고성에서 자취하는 A씨의 딸인 20 대 여성 자취방에 허락 없이 자녀를 데리고 들어가 화장실을 사용했다. 집 앞에 설치한 CCTV 에는 이들이 ‘출입금지’ 표시에도 집 안에 들어가 몸을 씼고 나오는 모습, 집 앞에 커피 등 쓰레기를 무단투기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경찰은 이들을 주거침입 혐의로 입건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215151?sid=102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 정보

Copyright © https://www.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