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배라 유혹술 초보자가이드 1탄] 이성관계에 관한 서론과 목차 > 유용한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용한 정보

6)-1 [배라 유혹술 초보자가이드 1탄] 이성관계에 관한 서론과 목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겨허헝
댓글 0건 작성일 20-08-05 20:36

본문

1.jpg

 

 

 

 

6탄은 총 7탄으로 분류되어있으며

자료를 제공함에 있어 출처를 밝힙니다.

연애고민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께

초보자 가이드라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난과 악플은 자제해주세요.

정말 연애를 잘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글을 쓰는 것이 아닌

필요로 인한 분들께 힘들었던 공감과 악착같이 공부해서

이겨냈던 심정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연애 꿀팁 및 저의 연애경험들을 공유하고자 활동을 합니다.

 

 

 

 

 

<초보자가이드 소개>

응답하라 2010!!!

2010년 위 사진과 같이 수많은 남성에게 초보자 가이드를 배포하였습니다. 가이드는 많은 고수들의 시작점이 되어 그들의 화려한 리즈시절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배포를 시작한지 약 10년이 지난 지금, 본 내용은 아직까지도 유사업체들의 교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그들의 유료강의 기반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는 배포를 중단하였던 본 자료를 카페 내에 게시글 형식으로 챕터별로 업로드 할 것입니다. 비록, 본 초보자가이드가 현재 배라에서 진행하고 있는 유료 이론코칭, ‘1:1실전트레이닝, 스타일링, 시뮬레이션, 로얄케어’ 등의 프로그램과는 비교 할 수 없는 수준이지만, 많은 입문자들의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명심해야 할 점은 당신이 고수가 되려면 반드시 실전 경험이 병행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선, 1편에서는 서론과 목차만 소개하도록 하고 차차 챕터별로 내용을 업로드 하겠습니다.

 

 

 

 

 

 

[초보자 가이드 서론]

많은 남성들은 여성으로부터 성적인 결과물을 얻어내기 위해서 이성적으로 설득을 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성적인 설득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어 질 때에는 여성에게 술을 마시게 함으로써 이성을 마비시켜 자신이 원하는 바를 얻어내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누군가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을 거친다면 결국 여성에게 남는 것은 불쾌감일 뿐이며, 남성에게 남는 것은 죄책감일 뿐입니다. 여성은 이성보다 감정에 더 큰 반응을 합니다. 여러분들이 여성을 유혹하며 최종적으로 유혹의 기쁨과 즐거움을 함께 누리기 위해서는 여성의 이성과 감정 모두를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가이드에서 소개해 드리는 B4이론은 여성을 유혹하기 위해 개발된 이론입니다. B4이론의 유혹구조에서는 여성의 마음을 완벽하게 얻기 위해 유혹에 핵심이 되는 3가지 스위치를 순차적으로 사용합니다. 바로 감정과 육체, 그리고 이성이 그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성을 유혹하기 위해 여성의 감정을 불러일으킨 후, 스킨십을 통해서 여성을 성적으로 환기시키고, 마지막으로 이성적인 설득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3가지의 스위치를 조화롭게 유지시킬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성과 지속적으로 만족스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해 질 것입니다.

배드보이라이프스타일의 세계 국내 최고의 유혹자들은 외국의 이론을 받아들여 이를 한국의 실정에 맞게 변화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이를 연습하고 실천함으로써 여러분들이 꿈이 그리는 이상형의 여성들과 매일 밤 새롭게 만나며, 만족스러운 섹시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B4이론은 이 과정 속에서 축적되고 정교하게 다듬어진 최고의 이론이며, 여러분도 이러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이끌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유혹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유혹이란 남성과 여성의 상호작용 가운데 이루어지는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서 가르치는 대부분의 책들을 보면 주로 남성 위주의 유혹방식으로 점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유혹술은 단순히 남성만을 위한 도구가 아닙니다. 유혹술은 남성과 여성이 더욱 만족스러운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기술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성에게 반대로 유혹을 받을 수 있다면 여성도 유혹의 과정을 즐길 수 있으며 여러분도 훨씬 수월하게 유혹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사노바는 불을 쫓는 불나방이 되지 말고 불이 되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여성을 쫓는 존재가 아닌 여성에게 유혹을 받는 남성이 되시기 바랍니다.

 

 

 

 

 

 

[목차]

Chapter 1 - B1. 이너 게임(Inner Game)과 아우터 게임(Outer Game)

1. 이너 게임과 아우터 게임

2. 에너지 레벨

3. 프레임

4. 바디 랭귀지

 

Chapter 2 - B2. 접근(Approach)

1. 오픈

2. 전환

3. HB시스템

4. AA(Approach Anxiety, 접근공포증)

5. 루틴

6. 3초룰과 뉴비미션

7. 커뮤니케이션 분석

 7-1. IOI & IOD

 7-2. DHV & DLV

 

Chapter 3 - B3. ESR모델(감정육체이성모델)

1. 감정진행모델(Emotional Progress Model)

 1-1.미끼이론(Push/Pull Dynamics, 밀고 당기기)

 1-2. 순응도 테스트(CT, Compliance Test)

 1-3. 자격충족(Qualification)

2. 육체진행모델(Sexual Progress Model)

 2-1. 키노(Kino, Kino escalation)

 2-2. 섹슈얼토크(Sexual Talk)

3. 이성진행모델(Rational Progress Model)

 3-1. 신뢰성(Trust)

 3-2. 일관성(Congruence)

 3-3. 메리트제시

4. 간보기(Shit Test)

5. 클로즈(Close)

6. LMR(Last Minute Resistance, 마지막 저항)

 

Chapter 4 - B4. 삼위일체, LTR모델

 

Chapter 5 - 가장 빠르게 유혹마스터가 되는 법

 

 

{동영상:https://www.youtube.com/embed/jQ8iD1bYLW0}

 

 

다음시간에 6-2탄 으로

이너게임과 아우터게임 - 에너지레벨 / 프레임 / 바디랭귀지 로  뵙겠습니다^^

[출처] [배라 유혹술 초보자가이드 1탄] 서론과 목차 (배드보이라이프스타일/14년차/유혹/연애코치/이별/픽업아티스트) | 작성자 센텀 김부산

 

 


[출처]  [배라 유혹술 초보자가이드 1탄] 서론과 목차 (배드보이라이프스타일/14년차/유혹/연애코치/이별/픽업아티스트)  | 작성자  센텀 김부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http://www.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