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건조기 무상수리 (먼지 및 악취 등) > 유용한 정보

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LG 건조기 무상수리 (먼지 및 악취 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겨허헝 작성일 19-12-12 07:19 댓글 0

본문

예전에 이슈가 됐던 사항인데 저는 이번에 신청을 해서 무상 수리를 받았습니다. 
초반에는 워낙 사람들 신청도 많을 것 같고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거든요, 신청할 때 도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LG 건조기가 접수건에 대하여 대대적으로 무상수리를 해주는 이유는  세탁물을 건조 후 콘덴서 부분에 쌓인 이물질과 소량의 수분이 건조기 바닥에 그대로 유지되면서 미생물 번식과 악취의 원인이 되어서 인데 무상수리를 통해 이를 개선하기 위함입니다.
 
건조 용량에 따라 현장 또는 공장으로 회수해 조사하는데 9kg 제품은 공장으로 회수하여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해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재설치를 받았습니다. 
 
주요 개선사항은  기존 먼지필터 대비 개선된 먼지필터 제공,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도어클립 제공 등  입니다.
  
아직 안하신 분들은 확인 후 문의 해 보세요 

자세한 접수방법, 사진, 개선 내용은   https://blog.naver.com/happyandante/221731043140  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됐든 서비스 받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뭐 이래저래 제품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지만 수리 부분에서 좋은 서비스를 받아 LG 충성도가 또 올라가네요. 

 

 

SE-98a3955a-5c74-40e9-ab10-1c8edc8a93fb.jpg


 

 

 

자세한 접수방법, 사진, 개선 내용은   https://blog.naver.com/happyandante/221731043140  참고 바랍니다. 

랜덤글 보기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스크랩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