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화재 아파트 입주민에게 '비난' 폭주 > 유머러스

본문 바로가기

유머러스

울산화재 아파트 입주민에게 '비난' 폭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삶은계란 작성일 20-10-11 21:06 댓글 0

본문


10일 울산시에 따르면 지난 8일 화재가 발생한 남구 달동 삼환아르누보 아파트 이재민 200여 명은 울산시가 제공한 임시숙소에 머물고 있다.


이들은 스타즈호텔, 롯데호텔, 신라스테이 등 호텔시설과 기타 숙박시설을 제공받았다.

또 울산시는 재난지원물품을 확보해 주민들에게 전달하는 한편 식사비 등도 지원하기로 했다. 

지원금액은 숙박비 2인 1실 기준 6만원, 식비 1인당 1식 기준 8000만원이다. 


이밖에 울산시는 철거비, 폐기물처리비 등 응급복구비 지원을 위해 재난안전특별교부세를 정부에 신청할 방침이다.


또한 피해자의료지원 등 을 위해 '주민 지원 상황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앞서 송철호 시장은 9일 입주민들과 가진 화재 피해 대책 간담회 자리에서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입주민들은 "집에라도 들어갈 수 있게 해달라", "고층 화재에 대한 대책마련이 필요하다", "반드시 원인규명을 해달라"고 요청했다.


일부 주민은 "지자체 차원을 넘어 중앙정부에 지원을 이끌어 줄 것"을 요구하기도 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0117674?sid=102

랜덤글 보기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스크랩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