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언론 Bild에서 시진핑에 공개편지 씀 > 유머러스

본문 바로가기

유머러스

독일 언론 Bild에서 시진핑에 공개편지 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삶은계란 작성일 20-04-19 16:28 댓글 0

본문


 


- 공개편지 내용 요약 -


우리는 중국측에 코로나로 인해 세계에 끼친 경제적인 손실에 대해 보상할것인가에 대해 문의했고, 베를린에 있는 중국대사관으로부터 답장을 받았다.

중국대사관은 우리한테 "비열하다"고 했고, 우리가 내셔널리즘을 유발할 것이라고 했다.

그에 대해 나는 당신에게 할말이 있다.


1. 당신은 모든 국민들을 감시하고 있으며, 감시가 없었으면 당신은 대통령 지위를 유지할 수도 없었을 것이다.


2. 감시는 자유를 억압하며, 자유가 없으면 창의성도 없다. 창의성이 없으면 발명도 없다.

그래서 당신의 나라 젊은이들은 창의성이 없고, 남이 만든 것을 베끼기만 한다. 중국의 가장 큰 발명품은 코로나이다.


3. 당신들은 코로나가 사람간에 전염이 된다는 것을 분명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한 서양연구자들의 질의에 답변하지 않았다.

당신은 세상을 어둡게 만들었다.


4. 워싱턴 포스트에 의하면 박쥐를 연구한 우한의 연구소는 안전을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한다.

왜 우한의 연구소는 당신의 정치범 수용소만큼 철저히 관리하지 않았나? 코로나로 희생된 사람들한테 왜 그랬는지 설명해달라.


5. 당신은 불투명한 국가, 감시국가를 만들었고, 치명적인 병을 만들었다. 이게 당신의 정치적 업적이다.

당신의 대사관은 내가 보낸 질문에 대해 이것은 우리의 우정에 어긋나는 행위라고 했다.

당신이 우리한테 마스크를 보낸게 그게 우정이라고 당신은 생각하는가? 나는 그것은 오히려 웃고있는 제국주의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네 나라에서 시작된 코로나로 중국을 강화하고 싶은가 본데, 나는 코로나가 당신의 정치생명을 끝낼 거라고 생각한다.



동영상 만들어서 중국어 자막도 만들어 놓았네요


출처 https://www.bild.de/politik/ausland/politik-ausland/corona-krise-bild-chef-schreibt-an-chinas-staatschef-70087876.bild.html

랜덤글 보기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스크랩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