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성접대 혐의 승리, 직접 성매매도 했다 > 유머러스

본문 바로가기

유머러스

[속보] 성접대 혐의 승리, 직접 성매매도 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킴꼰짜르댕댕 작성일 19-05-09 12:17 댓글 0

본문

서울지방경찰청 “승리 성매매 혐의 구속영장에 추가했다”




성접대와 버닝썬 자금 횡령 의혹을 받는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가 직접 성매수를 한 혐의도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또 승리가 기존에 불거진 2015년 일본인 투자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와 2017년 필리핀 팔라완 생일 파티 외에도 추가로 성접대를 한 혐의가 포착됐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지난 8일 구속영장을 신청하면서 승리 본인도 직접 성매수를 한 혐의를 포함시켰다고 9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승리의 구속영장에 나온 혐의는 성매매알선과 성매매,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횡령과 식품위생법 위반”이라며 “기존에 알려진 혐의 외에 승리가 직접 성매수를 한 혐의가 포함됐다. 다만 자세한 혐의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경찰은 아울러 “2015년 일본인 투자자 일행 건과 2017년 필리핀 팔라완 생일파티 건 외에 승리가 추가로 성접대를 한 혐의로 나왔다”며 “구체적인 사실관계는 수사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어 “추가 성접대가 이뤄진 장소는 국내인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453105

랜덤글 보기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스크랩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obile-c.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