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이슈 이야기
홈 > 유머/이슈 > 유머/이슈 이야기
유머/이슈 이야기

아이가 갑자기 조용해 진 이유

킴꼰짜르댕댕 0 0 67

 

아이들은 자기가 나쁜 짓을 하고있다고 생각할 수록 조용해진다

바나나를 2개째 먹고있는듯

 

# Jump : 점프 기능을 사용할 경우 가장 최신글로 재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 차감 포인트 : 300pt


이 글 점프하기

삭제요청

0 Comments     0.0 / 0
※ 댓글 이미지 등록 방법 : [이미지주소] - 적용예) [http://mobile-c.net/aaa.jpg]
에이핑크 토끼 오하영
베뀰이
공중급유기 없던 시절
코파치즈맛
여기선 VPN 없이도 야동 볼 수 있음
킴꼰짜르댕댕
ㅋㅂㅈ
코파치즈맛
분노의 질주 스핀오프 촬영중인 더락과 로만 레인즈
     
지아르파마
옷벗으면 날씬해
는 ... 내가 아니지 ..... 추천 해주시면 내일 월요병이 없어요 ㅋㅋ
코파치즈맛
1세대 디지털 카메라
 
지아르파마
꿀팁) 주차 공식
후레쉬맨
여학생이 상대적으로 수능 점수가 낮은 이유
 
난람보르지티탐
트와이스 리더 지효의 묵직한 매력
                                                                                …
모킴짜
타투를 잘못 새긴 아리아나 그란데
킴꼰짜르댕댕
미치긋다넹
코파치즈맛
제목
+ 인기검색어
State
  • 현재 접속자 42 명
  • 오늘 방문자 1,012 명
  • 어제 방문자 1,534 명
  • 최대 방문자 8,078 명
  • 전체 방문자 673,148 명
  • 전체 게시물 28,509 개
  • 전체 댓글수 437 개
  • 전체 회원수 1,38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